게이트맨 명품 디지털도어락 보조키형식 K-1입니다. 이사갈대 떼어갈수도 있는 경제적인 디지털도어락입니다. 중소사제품도 품질이 우수하지만 게이트맨제품은 사실 명품이기는 합니다. 일단 소재자체도 탄탄하며,디자인도 미려한게 절때 싼티가 나지않습니다. 가격이 좀비싼게 흠이겠죠..
대부분 저렇게 떼어놓은거 이제는 의뢰하시는분들도 대부분 버리지 않습니다. 나중에 메꾸어놓고 디지털키를 떼어가려는것이죠.. 뭐 누구 말대로 아껴야 잘살죠..
사진을 보시면 브라켓을 장착하는 볼트3개에 톱니형와셔가 달려있습니다. 일반제품에서는 없는부분이죠.. 사소한부분이지만 설치하는사람도 그렇고 타이트하게 조여지고 견고하게 장착되니 서로 편한것이겠죠.. 설치하기 편한제품이 사실 잘만든제품입니다. 세월이 지나 많이 시행착오를 거쳐 지금에 도달한것이겠죠..
프론트바디의 모습인데 슬림하지만 그렇다고 약해보이지 않습니다. 견고해보이죠.. 견고해보인다는것은 나중에 혹시 어떠한 제품이라도 디지털도어락을 부수게 될때 잘 안부숴지는것을 말합니다. 이제품도 그러한 제품입니다.
설치를 완료했습니다.
위의 제품은 게이트맨 V-20제품으로 터치방식의 번호기능과 카드방식의 2중조합방식 디지털도어락입니다. 역시 이사가실대 테어갈수있는 보조키타입으로 K-1보다 좀더 고급스럽고 편리한방식의 디지털도어락입니다.
전면부가 스크린타입으로 뚜껑을 올리는 방식이 아니고 손바닥이나 손등을 가볍게 터치하면 WAKE-UP상태가 되며 이때 번호를 터치하시고 다시 손등등으로 스크린을 터치하면 문이 열리는 형식입니다. 디자인이 미려하고 고급스러운 제품입니다.
K-1제품도 그렇고 이제품도 비디오폰과 연동시켜 비디오폰의 문열림버틍을 이용해 비디오폰으로 방문자확인후 비디오폰상의 문열림버튼으로 해당 도어락을 열어줄수가 있습니다. 이기능은 옵션이며 이기능을 사용하려면 무선송수신기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