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스파크와 더불어 경차계의 강자 모닝입니다. 그옛날 대우의 티코시절부터 현대기아가 경쟁을 해왔었죠 당시 현대기아차는 아토스와 비스토 아토스는 생김새가 그냥 1톤트럭앞부분만 있는거 같기도 했지요, 어쨓든 스파크와 더불어 모닝도 참많이 팔인 경차중에 하나인거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은요, 인천 부평구 청천동 차키분실로인해 기아모닝자동차키를 이제는 고무가 아니라서 더이상 빵구안나는 리모컨폴딩키로 제작한 사례입니다.
간단한 소개를 해보았고요 쉐보레/쌍용/현대기아/삼성차키등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요즘 장비들로인해 편리해진점은 있지만 그래도 정말 쉽지않은 작업인거 같습니다. 이분야에도 각처에 고수들이 존재하는데 지존같은 분들이 소리없이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번 인천 부평구 청천동분실차키로인해 기아모닝자동차키를 폴딩키로 만들어준것과 같이 일부 구형차종들도 이게 가능합니다. 특히 쌍용자동차의 액티언/카이런등의 차량등은 이렇게 폴딩리모컨으로 만들면 정말 편리합니다 현대차의 경우 아반테HD를 폴딩키로 만들면 편리하죠
이차는 올뉴모닝이고요 이다음모델이 17년형뉴모닝입니다. 올뉴모닝 이전모델이 그냥 뉴모닝이었죠 차는 경차지만 키는 TG그랜저라는...
추출을 하고 있습니다. 실력도 없지만 스마트폰으로 인해 눈이 너무 안좋아져서 가까운게 잘안보이네요 추출하는 기구와 더불러 피킹이 어느정도 되어야 아리까리한 핀번호를 비교분석할수가 있겠죠
기아자동차 모닝에 맞게 폴딩리모컨을 제네레이팅하고 있습니다. 이것도 많이 해봐야 데이타가 쌓일텐데 어쨓든 순탄하게 진행되었고요
운전석키홀에 넣고 좌우로 돌려보니 잘돌아가네요, 지금 인천 부평구 청천동차키 분실로인해 기아모닝자동차키를 버튼이 손상되지않는 리모컨폴딩키로 제작하는 과정을 보고 계십니다
앞에서 말한 그대로에요! 특히 이타입리모컨을 선호하는 이유는 버튼의 누름느낌이 선명하고 다른버튼의누름 간섭이 확실히없어 좋습니다 스캐너를 가지고 등록을 해주어야하고요
레이저 2트랙방식의 8핀키구조입니다. 이모빌라이저탑재차량이 아니라키를 넣고 바로 시동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푸평구 청천동에서 차키,기아자동차모닝 자동차키를 리모컨버튼구멍안나는 폴딩키로 제작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먹고살기 힘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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