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아시는 현대자동차의 대표준중형 아반테가 있는데요 현재 아반테AD까지 출시되었습니다. 최초 아반테모델이 제 기억으로는 90년초중반같았는데요, 아마도 8백만원대로 알고 있는데요, 아반테가 상징적이었던게 이전 모델 엘란트라,엑셀,프레스토에서 획기적인 변화가 있었기때문이었고 이번포스팅의 주제인 그랜저도 XG에서 TG로 획기적인변화가 있어 사랑받지 않았나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TG그랜저리모컨차키로 부천상동에서 내방하셔서 일체형자동차키인 유니버설이모빌라이저폴딩키로 만들어본 사례입니다
본격적인 소개를 하기앞서 쉐보레차키에 대해서도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면 기존 쉐보레이모빌라이저폴딩키는 이제 내구성이 아주좋은 튼튼하고 버튼찢어지지않는 유니버설폴딩키로 가능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고요 온보드칩내장방식으로 쉐보레전용호환 폴딩키입니다
이번 포스팅 TG그랜저리모컨차키 부천상동에서 내방하여 일체형자동차키인 유니버설이모빌라이저폴딩키로 만들어본 과정과같이 위이미지에서 소개한 차량들의 키시스템에도 적용할수 있다라는 말씀입니다. 대표적인 차량들이 아반테HD/NF소나타/TG그랜저/싼타페CM/투싼 쌍용의 액티언 카이런등등 적용차량들이 많은 편인데요 이러한 차량들의 키를 하나의 폴딩키리모컨이 탑재된 일체형으로 만들수가 있습니다
물론 폴딩키가 아닌 각제조사의 스마트키또한 가능하고요 각제조사에서 사용하는 전용진단기를 사용하여 해당차량들의 등록이 가능합니다
본격적으로 이번 TG그랜저리모컨차키를 부천상동에서 일체형자동차키인 이모빌라이저폴딩키로 만들어본 사례를 시작해보겠습니다
내방을 하게되면 열쇠기계가 있기때문에 원본키를 복제본키에다 열쇠기계로 복제가 가능합니다. 만약 키를 분실하신경우에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그걸 만들면되기 때문이죠
이제 TG그랜저차키, 이전에 별도의 이모빌라이저키와 리모컨 이렇게 두개를 소지하고 계셨던 상태에서 하나의 이모빌라이저폴딩리모컨으로 제작하기위해서는 온보드PCB에 TG그랜저를 적용시켜주어야하고요
적용된상태에서 트랜스폰더칩을 이식하여 이모빌라이저로 등록항 준비를 해야합니다. 이차는 그냥 키만만들어서는 차량운행이 불가합니다
그리고 TG그랜저에 적용할 주파수를 세팅해주고요 전용장비를 사용하여 국내자동차리모컨의 복제를 시도해보았으나 국내사용주파수는 복제가 어려운걸로 나오네요
이처럼 최종적으로 TG그랜저의 일체형 이모빌라이저리모컨폴딩키를 만들고 차량운행이 가능하도록 전용진단기를 사용하여 이모빌라이저프로그래밍 트랜스미터코드등록을 해주어야 마무리가됩니다
이렇게 해서 만들어진게 위사진의 TG그랜저 2008년식 일체형이모빌라이저리모컨폴딩키입니다. 도어의 락/언락/트렁크버튼 모두 정상이었고요 버튼은 이제 빵구날 염려도 없습니다
위이미지의 키모델로 폴딩키를 만들때는 솔직히 신경쓰이는 부분이 많은데요 이모빌라이저칩 삽입문제와 블레이드를 고정할때의 유의점등이 있습니다. 최대한 문제소지없게하기위해 마무리해드렸고요 아래동영상은 기존 TG그랜저의 차키를 하나의 일체형인 이모빌라이저리모컨폴딩키로 제작하여 테스트해본 영상입니다. 이경우와 같이 그외의 자동차 이를테면 아반테HD,NF소나타,산타페CM등도 적용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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