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하고 멋진차 쉐보레크루즈입니다. 년식은 2017~2018이고요 이차는 버튼시동타입의 스마트키시스템인데요 스마트키를 모두 잃어버린 상태입니다. 이른바 All Keys lost! 현장으로 방문하여 이차의스마트키를 등록하였습니다. 현대기아와는 다르게 등록절차가 조금은 길며 까다롭습니다. 코딩중 변수도 있기때문에 조금 긴장되는 차량이죠 쉐보레는...
좀더 날렵합니다. 앞모습은 말리부와 비슷하네요 스마트키와 폴딩키를 구분할수있는데요 버튼시동이면 스마트키 키로 시동을 거는 타입이면 폴딩키입니다. 이전 구형크루즈는 스마트키와 폴딩키가 디자인이 똑같았는데 뉴크루즈로 오면서 스마트키디자인이 변경되었습니다
스마트키제작에 있어 과정은 현장방문 차주확인 그리고 일단 문을 열어야합니다. 그렇다고 미리 문을 서비스에 전화하여 열어둘 필요는없습니다. 어처피 그과정을 하니까 말이죠
스마트키를 분실하기전 리모컨으로 잠궜기때문에 픽을 하여 문을 열경우 엄청난 데시벨의 경음기소리가 들리는데요 언능 본넷을 열고 퓨즈박스를 찾아 경음이퓨즈를 제거해 주었습니다. 뉴크루즈 본넷은 직접 사람이 올릴필요가 없고 저절로 위로 올라가는 타입이네요 올뉴말리부는 퓨즈박스에 퓨즈네임이 적혀있는데 뉴크루즈는 퓨즈네임이 없어 찾느라고 고민좀 하였네요 올뉴말리부나 올뉴크루즈 모두 밧데리는 본넷쪽에 없고 트렁크쪽에 있습니다. 하지만 밧데리점프는 본넷쪽에서 할수 있죠
차주는 18년식으로 알고 있던데 2017~2018년식으로 보여지는군요 차문을 열고 키를 가공하고 스마트키를 프로그래밍하면 차량운행이 가능해집니다.
뉴크루즈 신형스마트키의 PIC를 가공중에 있는데요 키모양은 레이저타입으로 8핀4단계의 비교적 정밀한 시스템이니다. 폴딩키의 경우에는 번드시 모든핀이 정확하게 맞아야 이그니션에서 무리가 없습니다
키는 아주 잘맞았습니다. 이비상키는 유사시 스마트키에서 빼내어 사진처럼 차문을 열수가 있습니다. 그런다음 스마트키 슬롯에 위치시키면 밧데리가 없어도 시동이 가능하죠 그런용도에요
이제 키프로그래밍을 해야하는데요 요즘차량들은 대부분이 그러합니다 특히 쌍용 쉐보레는 좀더 시간이 많이 소요되며 쉐보레의 경우는 좀더 시간이 소요됩니다. 이러한 코딩은 기존 분실된 스마트키정보를 먼저 지우게되는데 이게 대략 10분정도 소요됩니다. 그리고 새로운 스마트키를 등록하게되죠 스마트키등록을 하기위해서 반드시 필요한게 있는데 바로 해당차량의 고유핀코드비밀먼호입니다. 이걸 알아야 등록을 할수있죠
보쉬BCM을 사용했으며 핀코드를 추출해내어 입력하여 등록하고 사진처럼 2017년식 뉴크루즈 스마트키를 등록완료했습니다. 이전 스마트키는 주워도 사용할수는 없고요 다만 찾았다면 다시 해당차에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3버튼 순정 쉐보레 2017년식뉴크루즈의 스마트키 제작이 완료되었습니다. 구형스마트키에 비해 사이즈가 커졌습니다. 말리부도 위와같이 디자인인데 버튼이 하나더 있더군요 물론 말리부 2017년식도 스마트키제작및 복사가 가능하죠
쉐보레 스파트 아베오 올란도 크루즈 말리부 알페온 임팔라 폴딩키및 스마트키분실잘생시 제작이 가능하며 위에서 열거한 차종들은 모두 키프로그래밍을 통해서 새로운 스마트키의 제작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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