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 오류동에 소재한 동선아파트,수피아동선아파트입니다. 오늘 이곳에 삼성 비디오도어폰인 SHT-3625PM을 설치하였습니다
오류동 동선아파트 1층 공동현관에는 위사진의 로비폰이 설치되어 있어 아무나 출입할수 없게되어있습니다. 하여 비디오폰을 교체시 위의 로비폰과 호환성을 유지하려면 반드시 삼성디지털방식의 비디오폰으로 교체해야만 각세대에서 이곳 1층 공동현관 자동문을 열어줄수있습니다
기존에 달려있던 세대 비디오폰은 흑백방식의 매립형 SHT-401W입니다. 이제품을 신형 거치형 삼성 SHT-3625PM으로 교체합니다
기존제품을 떼어낸상태인데,버스방식으로 배선이 되어있습니다. 아랫층,윗층 모두 결선이 되어있습니다. 잘못결선이 이루어지면 전체세대에게 영향을 줄수가 있습니다.
결선을 완료후 최종장착을 하기전 테스트를 먼저 해보았는데요, 세대현관,1층 공동현관통화및 문열림,경비실 쌍방통화및 경비실전화기에 세대호수찍히는지 모두 확인을 했습니다.
벽마감폭을 감안하여 마감판을 준비했습니다. 이제 출시되는 제품들은 거치형이기때문에 기존재립형제품에서 교체를 할때는 떼어낸박스구멍을막고 설치를 하게 됩니다. 만약 인테리어공사를 하게될경우 미리 마감을 할경우에는 제품만 설치될 경우도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삼성 디지털방식의 비디오도어폰인 SHT-3625PM입니다
현재 출시되는 디지털방식의 삼성 인터폰과 호환되는 제품은 대략 2가지정도에서 많이 교체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하나는 위사진의 4.3인치 세로거치형방식의 SHT-3625PM이고,다른 하나는 7인치제품인 SHT-3527XM이란 제품인데, 화면크기에서 차이가 있을뿐 큰차이는 없습니다. 다만 화질의 선명함은 위사진의 제품이 더 선명합니다.
이제품과 각세대현관에 설치된 디지털도어락을 무선으로 연동시키면 방문자가 세대현관에서 호출시 위사진의 비디오폰으로 통화후 비디오폰상에서 세대현관의 디지털도어락을 열어줄수 있습니다(이 기능은 옵션상품임)
현관 카메라도 위사진의 좌측에서 교체되었습니다. 이상 구로구 오류동 동선아파트에사 구형 삼성 SHT-401W 비디오폰을 신형 삼성 SHT-3625PM 비디오폰으로 교체한 사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