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폰·비디오폰

인천시 남구 도화동 TS굿모닝아파트에서 구형 삼성 HI-101 인터폰을 신형 SHT-3527XM 비디오폰 으로 교체시공,남구 도화동 굿모닝아파트 삼성 인터폰

완두콩조아 2015. 10. 10. 12:50


이곳은 인천시 남구 도화동에 소재한 TS굿모닝아파트입니다. 마포구 도화동이 아닌 인천 남구 도화동입니다. 이곳에서 기존 디지털방식의 삼성 구형 HI-101인터폰을 신형 화상지원이 가능한 7인치 SHT-3527XM 비디오폰으로 교체를 하였습니다.



기존에 달려있던 인터폰입니다. 모델명은 HI-101입니다. 버스방식의 인터폰이기때문에 교체할제품도 버스방식의 동사의 비디오폰으로 교체를 하셔야합니다. 타사모델은 호환되지 않습니다. 보통 HI-101인터폰이 달려있는 아파트들은 뒷부분의 마감판이 삼성전용의 큼지막한 마감판이 달려있는데,이곳은 비교적 작은 마감판이 붙어있습니다. 하여 마감판도 작은사이즈의 마감판을 사용해야 보기좋을것 같네요..



언제나 설치작업의 기본이 되는 결선작업입니다. 결선작업은 항상 딴생각하지말고 집중하고 작업에 임합니다. 220V결선작업은 직결로 안전하게 작업은 기본입니다.



설치한 제품은 이곳 인천시 남구 도화동에 소재한 TS굿모닝아파트에 호환가능한 삼성 신형 7인치대화면의 칼라핸즈프리비디오폰인 SHT-3527XM입니다. 홈네트워크제품이 아닌 모젤중 고급형에 속하는 제품입니다. 이제품말고 4.3인치형의 제품이 한가지가 더있습니다. 이제품은 디자인상까지 수상한 고급스러운 제품입니다. 기존 HI-101이 사용하던 호환성을 유지한채 그이상의 기능을 사용하실수가 있습니다. 



적당한 사이즈의 화이트아크릴펄 마감판을 이용하여 기존 박스를 갈끔하게 마감처리하였습니다. 이러한 작업은 시간이 더소요되기는 하지만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나름 신경을 썼습니다. 요즘 출시되는 인터폰들은 기능외에 인테리어소품 역활을 하는데 손색이 없습니다.   



이곳은 인천시 남구 도화동에 소재한 TS굿모닝아파트에 설치한 삼성 디지털방식의 비디오폰인 SHT-3527XM으로 기존경비실과도 쌍방통화에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이러한 기능들을 가능케 하는것은 오직 삼성디지털방식의 제품으로만 호환되기때문입니다.



세대현관의 구형 음성전용자기에서 이제는 칼라화상지원이 가능한 카메라로 세트교체가 되었습니다. 기존 카메라박스와의 크기차이로 인해 신형카메라에도 마감판을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설치해드렸습니다. 삼성제품이라 카메라디자인도 아주 우수한 편입니다.



인터폰시공외에도 도어락도 취급하고 있습니다. 도어락의 종류는 중소사포함하면 백가지이상이 될것같은데요, 그많은 것을 전부 취급하지는 않고요,향후 무선연동을 염두해두기위해 게이트맨 삼성제품들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이두업체가 업계의 리더역활을 하고 있는회사들입니다. 위이미지에도 나타나있지만 무선문열림연동은 비디오폰에서 세대현관문의 도어락을 열어주는 기능입니다. 그냥아무거나 되는것은 아니고요,첫번째로 도어락이 어느정도 신형이어야합니다. 구형은 지원되지 않은 확률이 높습니다. 두번째로 무선송수신모듈이라는 2개의 푸품이 있어야만 최종적으로 무선문열림연동이 가능합니다. 옵션상품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