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딩키는 폴딩키로만 스마트키는 역시 스마트키로만 가능한데요 출고시 폴딩키로 나왔다면 같은 방식으로 차키를 제작해야합니다. 폴딩키였는데 이걸 스마트키로 한다면 개조라고 할수있는데 진정한 방식이라고 보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이제는 키컷팅부위가 아주 매끄러운데요 뻑뻑하다면 키가 잘못깍긴 경우로 제대로된 핀번호라면 부드러운게 당연합니다. 부개동차키도 이런식으로 제작이 가능하고요 갈산동차키분실에도 원본이 있어야할필요도 없습니다. 그냥 없는상태로도 제작이 가능하지요
구월동차키가분실된 경우 제작이 가능한데 만약 구형차량이라면 이를테면 아반테HD라든지 NF소나타일경우 폴딩키로 만드는것도 한방법입니다. 사용하기가 아주 편리하거든요 몇가지의 과정을 거치면 두개의 객체로 사용하던것을 일체형으로 만들어집니다.
카이런폴딩키로 만들어볼수 있는데요 액티언하고 방식이 같습니다. 폴딩키로 만들어 시동및 리모컨을 같이 사용할수 있는 방식이죠 휴대도 아주 편리합니다.
이러한 방식을 모두 현장에서 가능한데 자체적으로 조각기를 휴대하고 모든재료르 준비하기때문에 가능합니다 그냥 장소만 알면 만사OK
일반차키는 물론 스마트키나 폴딩키 보안장치칩이 내장된 이모빌라이저도 모두 제작이 가능하기때문에 염려할필요가 없어요
키를 제작후 그자리에서 스캐너를 사용하여 정품등록을 해주면 비로서 차량을 움직일수가 있는데요 사진의 저란 장비를 사용하면 이모든게 가능해집니다.
원키가 없이도 차키제작이 가능하며 복제도 가능한데요 복제는 일종의 스페어키를 한개 추가하는 개념이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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