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을 통해 저나 여러분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인데요 뭐 거창한것은 아니지만 사용중에나 혹은 차를 구입하셨을때마침 이러한것도 있었구나! 하여 정보를 얻었다면 저는 만족하고요 가끔씩은 저멀리서 연락이오는데 상상이지만 순간이동을할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강원도는 물론 부산도 문제없겠는데... 공상을 하고는 하는데 솔직히 한계는 있습니다. 하지만 커버리지안에서 가능한곳이라면 되도록가려고 하고 있고요, 아~ 쓰려하니 점심시간이네요,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는것도 하루이틀이고 그냥 가까운 교회식당을 가야겠습니다. 거길 가는이유는 돈도 굳기도하지만 뭐먹을까 고민이 필요없으며,그냥 주는대로 먹어야하는 그런게 때로는 편한거같아 이따끔가게됩니다 각설하고 이번 포스팅은 NF소나타차키 옥련동 인천 연수구에서 구형자동차키를 리모컨폴딩키로 변경가능한정보와 이외에도 카이런 액티언 렉스턴2 코란도스포츠와 스파크도 동일하게 가능하다는 정보를 주제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이러한 일체형리모컨폴딩키로 가능한 차종들의 대표차량들은 아반테HD와 NF소나타 그리고 TG그랜저 투싼 혹은 투싼ix 그리고 싼타페CM 여기에 쌍용자동차로 액티언과 카이런 그리고 렉스턴2 코란도스포츠구형들도 해당됨을 알려드립니다. 코란도C초기모델 날키를 사용하는 차종도 가능할거 같았는데 테스트를 해보니 등록은 잘되나 실사용에서는 안정적이지못한거 같았습니다
바로 위에서 열서한 차종들을 사진으로 담아보았는데요 좌측시계방향으로 액티언 카이런 코란도스포츠와 렉스턴2입니다. 렉스턴은 구형렉스턴은 안되고 렉스턴2가 해당되며 외돤상으로 구분이 헷갈릴경우 렉스턴2 뒷부분에 RX5라고 적혀있으면 렉스턴2입니다 말씀드렸다시피 이들차종을 일체형폴딩키리모컨으로 가능하다는 말씀이고요
쉐보레중에서 스파크일부모델도 적용이 가능한데요 스파크S나 스파크폴딩키를 사용하는 모델을 제외한 이미지안의좌측 2버튼리모트키를 사용하는경우에한해서 이미지우측상단의 그러한 모델로 일체형리모컨폴딩키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이것은 쉘교환방식이아닌 온보드PCB형태의 하나의오브젝트로 구성된 제품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이번 포스팅 NF소나타차키 옥련동 인천연수구에서 구형자동차키를 리모컨폴딩키로 변경가능한정보와 이외에도 카이런 액티언 렉스턴2 코란도스포츠와 쉐보레스파크도 동일하게 적용할수 있다라는 내용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자동차의 중형급차종인 소나타로 이미지의 차종은 NF소나타입니다. 소나타뉴이에프에서 폴체인지변경된 차종으로 지금은 뉴라이즈까지 출시된 상태입니다. 이차 NF소나타의 기존 분리된차키와 리모컨을 이제 일체형트랜스미터겸 트랜스폰더차키로 만들어보겠습니다.
기존 차키와 사제리모컨인데요 트랜스폰더는 46번을 사용했고 트랜스미터는 447주파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공급되는 리모컨도 433위주이며 447은거의 없습니다. 447은 구형차종에 공급되며 우니버설폴딩키의 447도 그리 많이 공급되는 편이아닙니다
이제 NF소나타차키와 주제목체럼 액티언 렉스턴2 코란도스포츠 카이런 등에 동일하게 적용가은한 폴딩키입니다. 한손에 쏘~옥 들어가는 그립감이 좋습니다. 433과 447을 각각사용가능합니다. 이번에 NF에도 위모델의 폴딩키를 적용하기로 하였고요 아직 이모빌라이저가 등록되지않았기에 Unlock으로 표시되고 있습니다
이제 적용할 NF소나타에 주파수를 제네레이팅해주고 문제없게 생성되었는지 주파수를 확인하고 있고요 하지만 일부중에서는 생성은 잘되었으나 실제 진단기로 등록할때 등록이 안되는 경우도 가끔있기때문에 447주파수를 사용하는 차종들의 일체형폴딩키로의 여정은 가시밭길입니니다. 그리 간단하지가 않지요
전용컷팅머신에서 NF소나타의 키블레이드를 가공중에 있는데요 NF소나타는 총10개의 5단계의 핀구조입니다. 도어에는 8핀이고 엔진에 2핀이 더 있어 총10핀인데요 8핀만찾고 나머지2핀은 데이타코드를 활용하여 추출한후 기계에서 정밀하게 가공을합니다
이렇게 NF소나타차키 옥련동 인천 연수구에서 구형자동차키를 일체형폴딩키로 완성되었고요 동일하게 쌍용자동차의 액티언과 카이런 렉스턴2와 코란도스포츠도 위이미지의 모델로 변경가능합니다
사진의 이그니션박스의 각인된글자색상으로 봐서 이모빌라이저를 확인할수 있고요 이차는 적용된차량이라 트랜스폰더등록을 해주어야만 시동이 걸려 차량운행을 할수가 있습니다. 지금은 스마트키가아닌 소나타LF/YF나 기아자동차의 K5등은 이러한 이모빌라이저는 적용되지않게 생산되고 있습니다. 이유는 잘모르겠네요 필요성이 없어서인지..
이렇게 최종적으로 NF소나타차키 옥련동 인천 연수구에서 오래된 기존자동차키를 사진처럼 일체형리모컨폴딩키로 변경가능했다는 정보와 역시 타차종중 액티언 카이런 렉스턴2 코란도스포츠도 동일하게 같은 이미지모델로 적용가능하다는 내용의 포스팅을 해보았는데 참고가 되셨는 지 모르겠네요, 이상 마치며 맨끝의 동영상에서 이번 NF소나타와 준중형 베스트셀러였던 아반테HD의 폴딩키조작영상 올려보았습니다. 사용된 폴딩키는 주파수사용방식에따라 모델이 변경될수 있습니다. 447보다는 433이 종류가 다양한편입니다. 447에 433을 적용할수는 없습니다
이제 여름이 본격적인 시작인데 하늘을 보니 꼭 가을하늘처럼 높아보이네요 올여름 내가 아무리 계획을 세운다해도 그것이 실제 이루어지는것은 내의지 밖일수도 있기에 그저 묵묵히 너무 힘빠지게는 말고 성실하게 보낸후 올가을 짧은 휴식을기대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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